"폭풍을 지나, 빛으로" 작성자감성흐름|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감성흐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배경지<link rel="stylesheet" href="https://t1.daumcdn.net/cafeattach/1LBcw/e6cce2629e0b520908f17eb1e655c7b41c287ed5">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성흐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댓글창<link rel="stylesheet" href="https://t1.daumcdn.net/cafeattach/1LBcw/4f64ff8b38ccceba874c5317d8112fa8a152aa24">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성흐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음원<iframe width="410" height="230" src="https://www.youtube.com/embed/j5-yKhDd64s?autoplay=1" frameborder="0" allow="autoplay; encrypted-media" allowfullscreen=""></iframe>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성흐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폭풍을 지나, 빛으로"ai,글&배경/감성흐름검은 구름이 나를 가둘지라도더는 고개 숙여 숨지 않으리바닥을 치고 일어선 발걸음폭풍의 중심을 향해 걷는다.잘못된 길에 던졌던 시간들이제는 나를 깨우는 거름이 되어함께 걷는 이들의 손을 잡고어둠의 끝을 부수며 나아가리.내 가슴속에 타오르는 불꽃세상을 비출 등불이 될 테니두려움 따위 발밑에 묻어두고약속된 빛을 향해 도약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지 작성시간26.06.09 ㅎㅎ안녕하세요멋진 작품 감사히 봅니다오늘도 해피데이 ^^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감성흐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고운 발걸음 하시여댓글 주심을 감사 드립니다 ........^^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