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생을 가도 좋은 인연

작성자생쥐삼촌|작성시간20.05.29|조회수1,154 목록 댓글 7

인간은 누구나 단 한 번 살고
오직 현재만 살 수 있다.

하지만
좋은 인연이 있다면 한번 더 살 수 있다.
바로 추억을 함께 되새기면서.

그것은 삶을 보다
'행복하게 만드는 일' 이고
바로 이런 이유로 우리는 오래 보아도
늘 좋은 소중한 인연을
잘 간직하며 살아야 하는 것이다.

살다 보면 정말 다양한 곳에서
의외의 인연을 만나게 된다.

그럴 때마다
'아' 인연은 정말 소중하게
진심으로 대해야 하는구나' 하는생각을 한다.

나도 모르게
이해관계를 따지거나 편견을 가진 채
관계를 맺는 사람을 만나는데,
그렇게 맺은 인연은 깊이도 없고
오래 가지도 못 하더라.

인연이면 헤어지려고 해도 이어지고
인연이 아니면 애를 써도 헤어진다.

정말 잡고 싶은 인연을 놓치게 된 일도,
인연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어느새 곁을 지켜주는 사람도 있는 법이다.

이 글을 읽고 떠오르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이 소중하고 진실된 인연이다.

인연을 소중히 여겨,
당신에게 최선을 다 하고,

진솔하고 자신의 약함을
있는 그대로 보여 주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과는 평생을 가도 좋다.



-전승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니임 | 작성시간 20.05.29 좋은글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지 | 작성시간 20.05.29 ㅎㅎ
    생쥐삼촌 하이 !

    '평생을 가도 좋은 인연'
    차암 좋은 글입니다.
    딸기 맛있겠다 ~
    사진도 멋져요.

    해피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바람과 새 | 작성시간 20.05.29 멋진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고마리ᆞ | 작성시간 20.05.29
    좋은글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그냥 그곳에 | 작성시간 20.05.30 향기 짙은고은 글 감사합니다~~
    즐건 주말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