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생은 아름다웠다

작성자보디스|작성시간26.06.08|조회수801 목록 댓글 15

♡인생은 아름다웠다♡


흐르는 인생처럼
모든 것에 느끼고 싶다.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인생은 한번이다.


연습도 복습도 없는인생
꼭 한번 사는 인생
힘들고 고단한 삶일지라도
단 한번의 인생이기에 포기
하거나 좌절하지 말고
순간 순간의 행복을 온
몸으로 느끼는 삶이고 싶다.


죽도록 노력해도 안되는
일도 많고 죽도록 일해도
형편 좋아지질 않는 인생
이라도 순간 순간의 행복은
있다 늘 인생의 마지막 삶
처럼 최선을 다해 살았다면
후회 없이 살고 있는 것이다.


인생 하나 하나에 모든 것을
느끼며 자연을 받아들이는
것처럼 인생도 자연처럼
순응하며
받아 들이며 살고 싶다.

~좋은글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디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안녕하셨어요
    김종승님
    다녀가심 감사합니다
    편안한 오후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지 | 작성시간 26.06.09 ㅎㅎ
    보디스님 ~~
    좋은 글
    감사합니다
    오늘도 많이많이 행복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보디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미지님~
    다녀가심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오후시간
    보내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지 | 작성시간 26.06.09 ㅎ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보디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시원한 오후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