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삶을 누리는 것

작성자오영록(아침의하루)|작성시간26.06.09|조회수189 목록 댓글 1

삶을 누리는 것

 

 

행복은 누리는 것이다

삶을 즐길 줄 아는 것

그 행복을 깨닫지 못하면 바보가 된다

 

매일 눈을 뜨면 햇살이 찾아와 우리에게 새로운 날을 열어줌을

매일 그렇게 미소지을 때 풀잎에 젖는 그 이슬처럼

맑은 기운을 얻는다

 

아름다움을 보는 건 재주다

그 재주를 느끼는 건 의미 없는 하루가 아닌 감사를 체험하는 것

 

오늘 우리는 삶을 즐기는 인생을 열어가야 한다

아름다움은 깨 닫는 것이다

그 깨달음을 간직할 때 새로운 시작은 열리는 것이다

아침의하루/오영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