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꿈길에서

작성자미나 로즈|작성시간26.06.10|조회수2,834 목록 댓글 18






나는 늘 꿈에도
길을 가지
남들이 가지 않으려는
멀고도 좁은 길을

낯익은 사람,
낯선 사람
꿈속에서 모두 가까운
동행 인이 되지

꿈속의 길이라고
더 새롭지도 않은,
나의 평범한 길을 열심히
걷다보면

깨어나서도 내내
기쁨으로 흘러가는 나의
시간들

마음도 걸음도
흩어지지 않으려고 꿈에도
연습을 많이 했지

나를 길들이며
누구에게나
떳떳하고 아름다운 이웃으로
문을 열고 싶었지🙏







이해인 님의 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유로운 영혼 | 작성시간 26.06.10 아름다운 동행에 감사합니다
    이해인님의 고운글
    마음에 담아갑니다

    건강하게 잘 지내셨죠?
    깊어지는 여름에
    지치지 않게 건강관리
    잘 하시고 날마다 행복하시길
    빌게요 ^♡^~~
  • 답댓글 작성자미나 로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
    처음 만나
    편한 모습에 마음이 갔지만
    이제는
    보고 싶은 사람이 되었군요

    소리없이 다가와
    오래 머무는 정- 윤보영✍️

    어서 오시어요 영혼 님
    여러 해가 가고, 지났음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동행으로
    뵐 수 있음이
    얼마나 좋던지요 ㅎㅎ

    푸르름속 여름 🐦새들의
    노랫소리가 온종일~ 🎶
    건강 촘촘히 잘 챙기시구요
    행복하세요 늘~~~ 💌🌳
  • 답댓글 작성자미나 로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Happyday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미나 로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꿈속의 길이라고~ 더
    새롭지도 않은 평범한 길을
    열심히 걷다보면~~ 👣
    깨어나서도 내내 기쁨으로
    흘러가는 나의 시간들 !
    아름다운 이웃으로
    문을 열고 싶었지.. 본문 중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뜨락 가득 햇살이 눈부시게
    내려 앉아
    여름을 🎶노래하고 있네요

    건강하세요
    행복하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