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무것도

작성자닥터초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384 목록 댓글 1

★ 아무것도 ★ 
 
아무것도 아닌 것에 맘 두지 말자 
 
아무일도 아닌 일에 맘 아파 하지 말자 
 
별일 아닌 큰일 아닌 일들에
나를 흔들지 말자 
 
조용히 다져가며 조용히 다독이며
그렇게 나를 내려놓자 
 
큰 바람없이 큰 폭풍없이
실려가는 지금에 감사하자 
 
하루 하루 무사히
그렇게 잔잔하게 흘러감에
감사하며
그 흐름에 그 바람에
또 나를 실어보자. 
 
- <바람세월> ,김현미 -  

~아침좋은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