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는 길 그 길은 축복입니다
가는 길 그 길이 지금
쓴 뿌리를 지녔다면 너무 힘들어하지 마세요
그 뿌리를 타고 양분이 줄기로 전해져 뻗쳐갈 때
당신이 맺은 열매는 아름다운 길이되는 통로가 되니까요
그 여름 무더웠던날 맺은 그 열매가 오히려 마름을 경험할수록
더 단맛을 지니게 되니까요
힘든 여정속에 맺는 그 열매는 그 어떤것과 바꿀수 없이
깊은 맛을 들어내니까요
앞을 보세요, 그리고 길을 가세요
지금의 고난이 앞으로 당신의 삶을 축복할 것입니다
그 길은 혼자가 아닌 함께라서 더 든든해지는 것 잊지마세요
아침의하루/오영록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