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는 길 그 길은 축복입니다

작성자오영록(아침의하루)|작성시간26.06.18|조회수346 목록 댓글 1

가는 길 그 길은 축복입니다

 

 

가는 길 그 길이 지금

쓴 뿌리를 지녔다면 너무 힘들어하지 마세요

 

그 뿌리를 타고 양분이 줄기로 전해져 뻗쳐갈 때

당신이 맺은 열매는 아름다운 길이되는 통로가 되니까요

 

그 여름 무더웠던날 맺은 그 열매가 오히려 마름을 경험할수록

더 단맛을 지니게 되니까요

 

힘든 여정속에 맺는 그 열매는 그 어떤것과 바꿀수 없이

깊은 맛을 들어내니까요

 

앞을 보세요, 그리고 길을 가세요

지금의 고난이 앞으로 당신의 삶을 축복할 것입니다

그 길은 혼자가 아닌 함께라서 더 든든해지는 것 잊지마세요

아침의하루/오영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종승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