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는 모두가 승리자이며 행복한 사람들입니다

작성자오영록(아침의하루)|작성시간26.06.21|조회수152 목록 댓글 0

우리는 모두가 승리자이며 행복한 사람들입니다

 

 

바라보는 것은 꿈입니다

꿈을 가진 사람은 노년이 되었을지라도 늘 젊음을 품습니다

바라보는 것은 사랑입니다

넓은 마음을 가진 사람들은 따스한 품성을 지녔습니다

 

그래서 바라보는 것은 미소입니다

삶이 힘들고 어려울지라도 미소를 가진 사람은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꿈을 주는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그 어떤 상황에 놓이더라도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는 말처럼

바라보는 것은 미소여야 합니다

 

바라보는 것은 모두가 행복한 삶입니다

행복은 재산이 많든 적든 행복을 지니지 못한다면

부나 빈이나 다 똑같은 인생입니다

그러나 부와 빈 모두가 행복해지기 위해

서로에게 사랑과 미소 친절을 베풀 때

비로소 소소한 삶일지라도 행복은 찾아오는 것입니다

 

사랑을 지닌 사람은 모두가 행복한 사람들입니다

쥐구멍에도 볕 뜬다는 말처럼 우리는 모두가 미소를 지을 때

모두가 승리자이며 행복한 사람들입니다

아침의하루/오영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