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쉼터 ♡ 사랑방

올챙이와 나

작성자정연복|작성시간26.06.05|조회수56 목록 댓글 0

  올챙이와 나 / 정연복

 

태어날 때부터 개구리는

세상에 없다

 

알에서 올챙이가 나오고

또 올챙이가 조금조금 자라서

 

마침내 펄쩍펄쩍 뛰는

개구리가 되는 거다.

 

지금 내 생이 하늘을

훨훨 날기는커녕

 

뒤뚱뒤뚱 걷기도 벅차다고

실망하고 슬퍼하지 말자

 

조금씩 조금씩만 발전하면

언젠가는 몰라보게 향상될 테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