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우노-첫사랑 / 불어라 바람아(드럼) / 어느 소녀의 사랑이야기 / 사랑하세요

작성자미지|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23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ㅎㅎ
    진수성찬이네요
    잘 먹을게요 ㅋ
    굿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박우진 작성시간26.06.08 하이~미지님
    즐건휴일 잘 보내셨죠~^^
    부산날씬 스산한 가을날씨라
    참 좋은데 비가 자주내리니
    맘이 뒤숭생숭합니다
    ㅋㅋㅋㅋㅋ
    맛있는저녁식사는 하셨죠
    올만에돈까스 한그릇 먹고
    왔더니 든든해서좋은데
    겨우2키로뺏는데 다시찌면
    어쩌죠 ㅎㅎㅎ

    오늘도 감사해요 ~♡♡♡♡♡
    늦은시간 이몸 잘듣고갑니다
    좋은밤되시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ㅎㅎ
    쏠베이지님
    와라락 ♡

    네에.. 덕분에 잘요
    쏠베이지님도 잘잘..^^
    ㅎㅎ 감사해요

    ㅋㅋ 살 좀 찌면 어때요
    먹는 게 남는 거래요
    욜씨미 먹읍시당

    굿나잇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