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기 ♡ 가요

DkSOUL♧이꿈처럼

작성자쟈스민|작성시간26.06.08|조회수310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지 | 작성시간 26.06.08 ㅎㅎ
    디케이소울 - 이 꿈처럼
    저도 좋아하는 노래예요
    잘 듣습니다

    오늘도 해피데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쟈스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안녕하세요 미지님
    좋아하는 노래라고 하시니 기분좋아요
    댓글주셔서 감사해요
    ~^^♡
  • 작성자여명 | 작성시간 26.06.08 좋은음악 감사합니다
    잘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쟈스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안녕하세요 여명님
    댓글주셔서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