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미지
|
작성시간
26.06.08
ㅎㅎ
디케이소울 - 이 꿈처럼
저도 좋아하는 노래예요
잘 듣습니다
오늘도 해피데이!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쟈스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안녕하세요 미지님
좋아하는 노래라고 하시니 기분좋아요
댓글주셔서 감사해요
~^^♡
-
작성자여명
|
작성시간
26.06.08
좋은음악 감사합니다
잘들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쟈스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안녕하세요 여명님
댓글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