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행복한 나를_ 에코(ECO)

작성자루히嵝怬|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미지 작성시간26.06.18 ㅎㅎ
    에코 - 행복한 나를
    많이 좋아했던 노래예요
    잘 들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루히嵝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미모와 율동에 기대지 않고, 오로지 가창력으로 어필했던
    실력이 넘치는 걸그룹였습니다만... ㅎ

    평안한 하루 보내세요.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