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기 ♡ 가요

송창식 - 비의 나그네

작성자버찌|작성시간26.06.19|조회수248 목록 댓글 4

 

비의 나그네 / 송창식
                (향남 작사, 이장희 작곡)

님이 오시나 보다 밤비 내리는 소리
님 발자욱(발자국) 소리 밤비 내리는 소리
님이 가시나 보다 밤비 그치는 소리
님 발자욱 소리 밤비 그치는 소리

밤비 따라 왔다가 밤비 따라 돌아가는
내 님은 비의 나그네
내려라 밤비야 내 님 오시게 내려라
주룩주룩 끝없이 내려라
님이 오시나 보다 밤비 내리는 소리
님 발자욱 소리 밤비 내리는 소리=

밤비 따라 왔다가 밤비 따라 돌아가는
내 님은 비의 나그네
내려라 밤비야 내 님 오시게 내려라
주룩주룩 끝없이 내려라
님이 가시나 보다 밤비 그치는 소리
님 발자욱 소리 밤비 그치는 소리

 

* 발자욱: '발자국'의 비표준어
* 님: '임'의 비표준어

노래: 비의 나그네 ('75년 새롭게 편곡) 
아티스트: 송창식 
작사: 향남 / 작곡: 이장희 
앨범: 송창식 2집 [정규] (1975) 
(* 원곡: 이장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디스 | 작성시간 26.06.21 안녕하세요
    버찌님~반가워요ㅎ
    비오는 토요일 조금은
    시원한 오후이네요
    올려주신~비의 나그네
    반갑게 잘듣고 갑니다
    늘 건강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토요일 되세요
    해피오후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버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보디스 님!
    안녕하시죠..^^
    고운 댓글 감사합니다!
    밖에 나와 있어서
    폰으로 보고 간단히 씁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항상 즐거움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작성자미지 | 작성시간 26.06.20 ㅎㅎ
    버찌님 안녕
    반갑습니다

    송창식 - 비의 나그네
    오랜만에 잘 들었어요
    감사 ~~ 🌂🎧
  • 답댓글 작성자버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안녕! ~ 미지 님~^^

    아직 여행 중이시죠..
    곱고 아름답고
    즐거운 추억거리..들
    많이 만드시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