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금잔디 - 나를 살게 하는 사랑 / 김세환 - 사랑하는 마음 / 언타이틀 - 날개

작성자미지| 작성시간19.05.06| 조회수148| 댓글 2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자운영.. 작성시간19.05.06 오늘은 내가 날개를 달고
    함 날아 바야징 ㅎㅎ
    좋은곡 소개해 주신 미지님
    복받으세영 ㅎㅎ
  • 답댓글 작성자 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5.06 ㅎㅎ
    자운영님
    또 반갑사와요 ~

    이제는 정말
    구속받기 싫은데
    천만 다행이야
    나에게 날개가 있으니
    하늘을 날 수 있어 ~
    ㅎㅎㅎ

    캄사합니다 ~~
    해피데이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인천상록수 작성시간19.05.06 좋은 음악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미지님 안녕하세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5.06 ㅎㅎ
    눼 ~~
    인천상록수님
    또 방긋방긋 ~
    반갑습니다 ~~

    멋진 하루 보내셔요 ~
    홧팅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f빨간장미 작성시간19.05.06 미지님
    와락~~~
    사랑하는 마음보다
    더 좋은건 없을걸~

    천만번 더 들어도
    기분 좋은말
    사랑해~~~~~

    미지님

    오늘 날씨가 넘~
    좋아요.
    어디로 퐁 틜까?

    준비중입니다.

    좋은날 즐건날
    만들어요~~
    해피데이♡♡♡

    카네션 꽃다발 선물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5.06 ㅎㅎ
    빨간장미님 와락 ~
    ㅋㅋ 또 만났네요 ~

    천만 번 더 들어도
    기분좋은 말
    사랑해 ~~

    요즘 날씨 넘 좋죠
    ㅎㅎ 통통
    열심히 돌아댕깁시다
    ㅋㅋㅋㅋㅋ

    홧팅 !!
    알라뷰 ~♡♡♡

    우왕,,
    카네이션도 감사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나의 향기 작성시간19.05.06 안녕하세요
    반가우신 미지님
    좋은 아침입니다

    금잔디님은
    40이 넘었는데 동안의
    얼굴이지요

    올려주신 좋은 노래와
    신나는 드럼까지 겹들여서
    잘 감상하고 갑니다

    일교차가 많이 나는군요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5.06 ㅎㅎ
    나의 향기님 방가 ~

    잉?
    41세요?
    목소리가 20댄디요
    ㅎㅎㅎ
    '오라버니' 금잔디랑
    동명이인인 줄 알았는데
    같은 사람이었군요
    알려 주셔서 감사 ㅎㅎ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버찌 작성시간19.05.06 "바라보는것도 사랑
    기다리는것도 사랑
    그리움에 가슴이 저린것도
    내겐 사랑입니다.."...

    예쁘고도..
    가슴 저린.. 노래네요..

    노래하다.. 중간 중간..
    중얼중얼..하는 노래 까지.,

    모두.. 잘 듣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5.06 ㅎㅎ
    버찌님 또 안녕 ~

    '나를 살게 하는 사랑'
    너무 좋아서 ㅎㅎ
    또 데려왔어요 ~

    맞아요
    예쁘고도
    가슴 저린 노래죠

    하하하
    언타이틀 '날개'
    중얼중얼 ㅋㅋ

    고맙습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개미와베짱이 작성시간19.05.06 오늘아침에도
    좋은음악
    농장에서 즐감해
    보네요.
    감사드리며
    가족들과 함께
    좋은하루 이어가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5.06 ㅎㅎ
    개미님 반갑습니다 ~

    농장에서 ㅎㅎ
    감사드려요 ~

    네 ~~
    손주분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유바람 작성시간19.05.06 사랑하는 마음보담
    더 좋은건 없을건
    사랑받 기쁨보담
    김세환 노래
    오랫만의 즐감요
    좋은날 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5.06 ㅎㅎ
    싱긋 ~ 유바람님
    반갑사와요 ~~

    사랑의 눈길보다
    정다운 건 없을걸
    스쳐닿는 그 손끝보다
    짜릿한 건 없을걸 ~~
    ㅎㅎㅎ

    마음 따뜻하신 유바람님
    늘 함께해 주셔서
    참 고맙습니다 ~

    점심 맛있게 드시고
    좋은 시간 이어가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윤영식 작성시간19.05.06 와~
    오늘 공기가 너무 깨끗하고 좋아요.
    미지님 ~
    사랑하는 마음을 닳았네요.ㅎ
    즐감하며 오후도 내일을 준비합니다요.ㅎ
    연휴 남은 시간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알 라 뷰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5.06 ㅎㅎ
    어머 ~~ 윤영식님
    요기도 다녀가셨네요 ~

    날씨 정말 끝내줘요
    좀 덥긴 하지만...

    깨끗하고 좋은 공기가
    사랑하는 마음을 닮았다
    호호호 그러네요
    ㅎㅎㅎㅎㅎ

    캄사합니다 ~
    즐거운 시간 이어가세요 ~
    아좌좌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자몽 작성시간19.05.06 미지님
    Good afternoon~

    즐거운 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오늘은 날씨가
    좀 그런데 ..

    달콤한 사랑노래
    좋군요 ~
    그래도 해피한
    오후시간
    보내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5.06 ㅎㅎ
    굿애프터누운 자몽님 ~
    와락 ~ 방가번져요 ~~

    어제에 이어서
    오늘 또 나왔어요
    시원한 바람과 신록이
    자꾸 나오라고 손짓하네요

    차 안에서 마중해요 ~

    달콤한 사랑 노래
    좋게 들어주셔서
    캄사합니다 ~

    자몽님도 오후시간
    즐겁게 보내세요 ~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남도 최동락 작성시간19.05.06 고운음악 멋진음악
    즐감해 봅니다 항상 좋은 음악
    들려 주실려고 노력 하심이 엿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날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미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9.05.06 ㅎㅎ
    시인님 안녕하세요 ~

    외출했다 이제 돌아와
    마중합니다 ~
    연휴 즐겁게 보내셨지요 ~

    ㅎㅎ 좋게 들어주시고..
    좋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