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소야곡(트럼펫 연주)처음 인사 드려요 작성자r잠자는호수|작성시간26.06.17|조회수5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존경하는 회원님 안녕 하세요 제가 연주한 추억의 소야곡 트럼펫으로 올려 드립니다앞으로 트럼펫과 색소폰연주 자주 올리겠습니다모자라는 연주지만 박수처 주시고 즐청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