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xgATX3HOG2E?si=zht4Xasw1YFvMWUq
[증거]
세상에 사랑만큼 위대하고 아름다운 것이 또 있을까? 어떤 사람은 원한이 엄청난 힘을 내게 한다고도 하지만 사실은 원한보다는 사랑이 훨씬 더 큰 힘을 준다. 인간이 사랑을 하면 평소의 10배에 해당하는 힘을 낼 수도 있고 사랑을 하면 얼굴이 아름다워져 바로 표가 나게 된다.
우리가 영화를 보면 주인공이 링 위에서 상대에게 엄청나게 얻어맞다가도 사랑하는 사람의 얼굴을 떠올리거나 사랑하는 사람을 보는 순간 힘이 나서 상대방을 거꾸러뜨리고 경기에서 승리하는 영화가 많은 것은 실제 그런 일이 자주 있기 때문이고,
자녀가 차에 깔리자 연약한 여성이 차를 번쩍 들어 올렸다는 이야기도 결코 거짓이 아니며, 현실에서 우리가 등산을 가더라도 이성이 섞이면 서로가 힘이 나고 여성의 배낭을 포개 메더라도 더 힘이 나는 경험이 더러 있을 것이다.
또한, 사람이 사랑을 하면 바로 표가 나는 것이 옷차림도 옷차림이지만 사람의 몸 전체에서 아드레날린과 호르몬이 분비되면서 피부가 좋아지고 몸에 활력이 돌게 됨으로써 사람이 아름다워지는 것이다.
요즘 청소년들은 서로 조건을 따지느라 사랑이 어렵다는데 우리가 사랑하는 것은 본능을 넘어 꽃이 피고 열매를 맺는 자연의 섭리를 증명하는 것이다. 그리고 씨앗은 우리의 사랑이 얼마나 아름다웠는지를 세상에 증명하는 것이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