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성 ♡ 낭송시

[시낭송] 나도 숨을 쉰다 (시:박만엽//낭송:김숙)

작성자맘이맘이|작성시간26.06.06|조회수37 목록 댓글 0
시낭송] 나도 숨을 쉰다 (시:박만엽//낭송:김숙) 
/항아리도 인간처럼 숨을 쉰다/이번 선거철에는 이런 일이 없기를 
#좋은시 #교훈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