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오 ♡ 행시방

귀중한 한 표

작성자이튼이|작성시간26.06.03|조회수166 목록 댓글 6


귀중한 우리의 권리 행사일
중요한 투표를 하는 6.3.일
한표한표 모아모아 당선이

한표두표 세표.. 모자라 낙선
표가 울고 웃게 만드는 오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아침 일찍 투표를 하셨군요
    저는 늦게 한가로이 6장에
    꾸욱 찍었어여 ㅎ
    잘들 해야할 텐데 …
    유세 때와 당선하고 나서와
    상반되게 언행들을 하니
    도무지 믿을 수가 없어요

    프란치스코님
    누가 되면 무슨 소용 ㅎ
    잘 하기를 바라며
    내일 아침 당선자를
    확인 하고 잠을 청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이 프란치스코 | 작성시간 26.06.03 귀중한 한표가 나의의견을 표합니다.
    중요한 선거이니 만큼 빠짐없이 참여해요
    한표한표가 중요하니 신중하게 생각하세요

    한나라의 대표자를 잘 뽑아 지방발전에 이롭게 합시다
    표현은 자유롭게 선택도 자유롭게

  • 답댓글 작성자이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귀하고 귀한 내 한 표
    중요한 선거인 만큼 신중하게
    한표 권리행사 하고

    한국 살림을 맡을 인물
    표시나게 뽑히기를 기대
  • 작성자보디스 | 작성시간 26.06.03 안녕하세요
    이튼이님
    귀중한 한표 선사하고
    왔네요ㅎ 행시글 잘보고
    공감놓고 갑니다 즐겁고
    보람찬 오늘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안녕하세요
    일찍 투표 하셨네요
    저는 마감 두시간 전에
    한 가로이 하고 왔어요
    결과는 내일 보려고
    일찍 꿈 열차 탓어요 ㅎ

    고운 밤 편한 밤 되세요
    보디스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