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오 ♡ 행시방

열심을 다해

작성자푸른열정|작성시간26.06.08|조회수96 목록 댓글 1

열정을 다해 독서 글쓰기 운동
이 세가지는 평생 실천해야지

심안을 맑고 밝게 긍정적으로
닦아가는 훈련도 지속적으로 하고

을숙도 노을빛같이 아름다운
언어를 많이 만나기를 소망하자

다하자 겸손 섬김 리더십 계발을
그리하여 쓰임받는 존재가 되어보자

해보자 할수있다 하면된다
오늘도 열심을 다해 외쳐보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튼이 | 작성시간 26.06.08

    열심히 사시는 님이
    심히 존경스럽네요
    을숙도 갈때 흔들리듯

    더반사인 나 부끄러버
    해 뜨는 동쪽을 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