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오 ♡ 행시방

행복 하여라

작성자이튼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230 목록 댓글 6

행복하다
편안한 보금자리가
있어서
펜트 하우스 현관 평수이지만
내 집이니 행복하다

복 되다
타고 난 건강이 있어
부모님께 감사하며


하루를 즐길 수 있는
일이 있어 기쁘고
행복하다

여유를 가지고
오늘을 열으니
행복하여라

라라랄라
콧노래 부르며
한 주의 문을 연다

과유불급(過猶不及) 옛말처럼
모자란 듯 있음에 감사하며
살아가는 지금이 행복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행복은 내 마음정원에서
    복이 쑥쑥 자라 행복 열매

    하나 둘 셋 맺어 풍년이네
    여유분 행복 이웃과 나누며
    라라랄라 함께 행복한 시간
  • 작성자이 프란치스코 | 작성시간 26.06.08 행복한 어제와 달리 오늘은 힘이드네요
    더군다나 비까지 내리니
    어제만 못하네요.
    비가 오는데도 거제여행을 다녀온 딸래미도 힘들어 죽을지경
    모두 어제만 못한 것같네요.
    오늘은 초저녁부터 일찍 자야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제는 여행도 피곤 하시죠
    그렇지만 기분은 좋아 피곤을
    덜어주지요 ㅎ
    서울은 비 안오고 바람이
    쌩쌩 불어 서늘 했어요
    오늘밤 피곤 잠재우시고
    내일은 상쾌하게 하루 시작
    하시길 응원합니다.
  • 작성자푸른열정 | 작성시간 26.06.09
    행복해 하시는 모습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좋은 아침입니다
    행복하다 주문 외우며
    삽니다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