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길 가다보니
그대와 나 만났소
생활이 힘들다하네
말한마디에 피곤잊네
머물곳 어디인가 했더니
여기였구나
있어야할 곳 여기였네
재미있게 살자
나 이곳에서 행복하게 살아가면 그만이지
화이팅♡♡♡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튼이 작성시간 26.06.10
인생 뭐 있나요
요렇게 속 없이
생각 단순하게
보이는 데로
사는 거죠
머라 하여도
지금처럼 사는 거죠
있는 그대로
감사하며
나름 즐기며
사는 거죠 -
작성자이튼이 작성시간 26.06.10 신념님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더워졌네요
건강 조심 하시고
즐겁고 기쁜 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평화를 빕니다. -
작성자신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인생을 말하기에는 젊어
생활이 나아질줄을 몰라
머리털 하나둘줄이 그래
있잔아 소주한잔에 하루
나는또 한잔하면서 휴식
편안한 시간 지니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