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오 ♡ 행시방

인생 머있나

작성자신념|작성시간26.06.09|조회수170 목록 댓글 3

인생길 가다보니
그대와 나 만났소

생활이 힘들다하네
말한마디에 피곤잊네

머물곳 어디인가 했더니
여기였구나

있어야할 곳 여기였네
재미있게 살자

나 이곳에서 행복하게 살아가면 그만이지

화이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튼이 | 작성시간 26.06.10
    인생 뭐 있나요
    요렇게 속 없이

    생각 단순하게
    보이는 데로
    사는 거죠

    머라 하여도
    지금처럼 사는 거죠

    있는 그대로
    감사하며

    나름 즐기며
    사는 거죠
  • 작성자이튼이 | 작성시간 26.06.10 신념님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더워졌네요
    건강 조심 하시고
    즐겁고 기쁜 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평화를 빕니다.
  • 작성자신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인생을 말하기에는 젊어
    생활이 나아질줄을 몰라
    머리털 하나둘줄이 그래
    있잔아 소주한잔에 하루
    나는또 한잔하면서 휴식

    편안한 시간 지니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