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오 ♡ 행시방

최고의 마음

작성자경사났네!|작성시간26.06.10|조회수77 목록 댓글 4

최-고의 삶, 최고의 학교를 졸업했다고 자랑한다면 그 사람의 모두가 최고?'

고-상하고 인격적이고 예의 또한 최고이면 좋겠지만, 다 그렇지를 않아서리'

의-사도 다른 학과보다 더 길게 공부하여 사람을 고치는 의사의 직함을 가져'

마-음까지 인술을 제1로 중요시 여기는 마음이면 좋으련만, 돈벌이가 우선인'

음-지가 양지 되려면 정직하게 돈벌어서 음지에 있는 자들을 도울 줄 알아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도리(부산) | 작성시간 26.06.10 반갑습니다.
    .
    .최고의 마음
    .
    .
    .최고의 친구란?
    .
    .
    고달픈 인생에 같이 공감하고

    의리만땅 지키는 사이

    마음 같아선 한껏 도우고 싶은데

    음..현실은 녹록치 않군요
  •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하고자 하는 것을, 일을 노력한 만큼 얻어지는 것이 아니려나요?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푸른열정 | 작성시간 26.06.11 이 시간도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