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삶, 최고의 학교를 졸업했다고 자랑한다면 그 사람의 모두가 최고?'
고-상하고 인격적이고 예의 또한 최고이면 좋겠지만, 다 그렇지를 않아서리'
의-사도 다른 학과보다 더 길게 공부하여 사람을 고치는 의사의 직함을 가져'
마-음까지 인술을 제1로 중요시 여기는 마음이면 좋으련만, 돈벌이가 우선인'
음-지가 양지 되려면 정직하게 돈벌어서 음지에 있는 자들을 도울 줄 알아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공도리(부산) 작성시간 26.06.10 반갑습니다.
.
.최고의 마음
.
.
.최고의 친구란?
.
.
고달픈 인생에 같이 공감하고
의리만땅 지키는 사이
마음 같아선 한껏 도우고 싶은데
음..현실은 녹록치 않군요 -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하고자 하는 것을, 일을 노력한 만큼 얻어지는 것이 아니려나요?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
작성자푸른열정 작성시간 26.06.11 이 시간도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사났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늘 관심으로 읽어 주심을 고맙습니다~
2026년에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는
행복가득, 평안 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