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오 ♡ 행시방

목요일

작성자이튼이|작성시간26.06.11|조회수235 목록 댓글 5

<그림 모셔왔어요 >


목련꽃 지자
요령있게 짙어져
일조 따르네

하이쿠 형식으로 내려 놓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 프란치스코 | 작성시간 26.06.11 목요일아침 오늘도 어제같이 맑게 개였네요
    요즘들어 느껴지는 더위는 더디 오는 것같네요.
    일을하며 살다보니 시간 가는줄 모르다가
    행시글을 보니 여유가 생기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목에 힘주어
    요렇게 일을하니
    일의 보람야
  • 답댓글 작성자이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프란치스코님
    새로운 날이 선물로
    방실방실 웃네요 ㅎ
    바람이 살랑 불이
    더위를 못 느끼는 금요일
    산 밑 공사 소리가
    요란한 우리 동네
    시끄러워 피신을 가야겠네요 ㅎ

    프코님
    길조심 사람 조심
    건강 조심 하시고
    대박 나는 날 되세요
  • 작성자푸른열정 | 작성시간 26.06.11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합니다
    건안 건필을 빕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