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오 ♡ 행시방

좋은 소식

작성자이튼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182 목록 댓글 5

좋은 날인가 보다.
어제 사위가 유명 회사에
스카우트 되었다는
소식이 왔다.

은근 자랑하고픈 일이다

소소한 일에 감사하다 보니
큰 일에 감사할 일이 생기네

식사는 배고프지 않을 만큼
먹으니 소화불량이 없어
감사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열정 | 작성시간 26.06.17
    누님 안녕하세요
    와우
    집안에 경사가 있네요
    축하드립니다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아주 경사스런일이
    있었어요 ㅎ
    축하해 주시어
    고맙습니다
    열정님 가정에
    많은 축복이 있기를 빕니다
  • 작성자이 프란치스코 | 작성시간 26.06.17 좋은소식이네요 요즘같이 일자리가 부족한 시기에
    은총으로 좋은회사 들어가 꿈을 펼쳤으면 좋겠네요

    소신것 일하다보면 좋은결과를 가져오고
    식욕이 살아나서 건강에 도움이 될겁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좋은 소식 까치가 노래하면
    은빛처럼 고운 소식 있다는데

    소리소문 없이 좋은 소식이
    식사 하는데 전해져 좋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이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좋은 소식입니다
    은혜로운 일입니다

    소신것 성실하게 일 해
    식자들에게 인정 받았나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