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을 만드는 날
쁨쁨 기쁨 가득 채워
을매나 좋은 날인가
웃으니 기쁘고
기쁘니 즐거운 날
음악에 젖어 커피 향에 젖으니
을매나 좋은 날인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디스 작성시간 26.06.18 안녕하세요
이튼이님 ~~
기쁨을 웃음을 행시👍
아침이 즐겁네요 ㅎ
오늘은 온종일 좋은일만
있을것 같아요~^^
즐거운 행시글 잘보고
인사놓고 갑니다 즐겁고
행복한 목요일 되세요
해피데이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더운데 오늘 어찌
지내셨나요
행시에 맞게
저는 아주아주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파자 두 조각에
콜라 한 컵으로 점심을
먹고 시원한 카페에서
뜨아 한 잔 마시며 즐거움
서너 잔 정도
기쁨을 채웠어요 ㅎ
이제 집에 돌아와 본 업으로
돌아와 살림을 살려고 합니다.
보디스님
더위에 건강 하시고
극성인 감기 멀리 하시고
좋은 일 기쁜 일 있으시길
기원 또 기원 합니다.
평화를 빕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이 프란치스코 작성시간 26.06.18 [아침편지]
안녕하세요. 목요일 아침입니다.
매일 비슷해 보이는 하루이지만, 오늘은 다시 오지 않을 소중한 선물입니다.
눈에 보이지 않아도 느껴지는 사랑처럼, 분주하게 하루를 시작하는 벗님들의 모습과 초록으로 물들어 가는 나무들의 싱그러움, 그리고 그 속에서 잠을 깨며 아침 인사를 건네는 산새들의 노랫소리가 참 사랑스럽게 다가옵니다.
오늘 품은 작은 희망들이 소박한 행복으로 이어질 것을 기대하며, 벗님들의 하루를 진심으로 축복합니다.
건강하시고, 기쁨과 평안이 함께하는 행복한 목요일 보내십시오.
프란치스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이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아침 편지 답장
안녕하세요
프란치스코님
하루하루가 똑같은 날이
어디 있나요 오늘은 오늘로써
소중한 날 일생에 딱 하루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날인줄 알면서도
그날이 그날이라
소홀이 하였던 우리 일상을
다시 생각게 합니다.
오늘 수녀님의 훈화 말씀이
마음에 와닿아 전합니다.
주님의 기도에서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
를 가슴으로 마음으로 부르며
깊이 묵상하듯 기도하라
하신 훈화 말씀을 듣고 그동안
건성 기도한 부족함에
부끄러웠어요 ㅎ
프란치스코님
오늘도 내일도 배우며
부족함을 채워가는 삶을
갖으려고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에 오늘을 보냈습니다.
더위에 기운 잃지 마시고
힘찬 하룻길 보내시고
내일은 더 좋은 날 되시길
바라며 평화를 빕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푸른열정 작성시간 26.06.19 행복하세요
잘 읽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