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오 ♡ 행시방

삶의 꽃 피우고

작성자푸른열정|작성시간26.06.19|조회수118 목록 댓글 2

삶은 사랑ㆍ창조ㆍ일 이 셋이
조화를 이루어 살아야 하는 것

의지ㆍ덕ㆍ용기를 가져라고
플라톤도 갈파했지

꽃은 불러 주어야 하며
자세히 천천히 보아야 한다고도 했어

피워야 해 우리네 인생의 꽃을
아름답게 향기롭게

우정과 사랑의 꽃도
은은하게 상큼하게 피어나도록 해야지

고품격 시어로 삶을 노래한 시인들
그들을 본받아 내 언어의 꽃도
예쁘게 피워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튼이 | 작성시간 26.06.21
    삶은 고뇌라 하지만
    의지를 갖이고 이겨내면

    꽃 중에 꽃을

    피워 좋은 열매로
    우리 공동체에서
    고운 빛 예쁜 인생여라
  • 답댓글 작성자푸른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감사합니다
    이 시간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