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오 ♡ 행시방

살아가소서

작성자푸른열정|작성시간26.06.21|조회수132 목록 댓글 2

살아서 인생길 걸어가는 날까지
주어진 사명 실천하며

아름다운 생애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도드립니다

가장 선하고 빛나는 생각으로
생명의 불꽃을 지피시며

소망가운데 저 높은곳을 향한
시선 더욱 맑아지기를 축복하며

서로에 대한 아가페적 사랑이
새벽이슬같이 영롱하기를 소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튼이 | 작성시간 26.06.21
    살아가소서
    아름다운 삶을

    가시는 걸음 님과 함께
    소망 이루소서
    서러움 보다 기쁨 넘치게
    살으소서
  • 답댓글 작성자푸른열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누님
    이 시간도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