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 감자 작성자이튼이|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보디스 작성시간26.06.21 안녕하셨어요 이튼이님~하지감자 옛날 강원도 에서는 밥과같은 주식 이었지요 맛있는 감자요리 다양하네요 ㅎ행시 잘보고갑니다 편안한 밤시간 되세요 굿나잇 ~♡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주말 즐겁게 보내셨어요보디스님 저는 감자 고구마를 좋아해밥 대신 가끔 먹는답니다 ㅎ유월 마지막 주 마무리잘 하시고 기쁜 날 행복한 낦들 되시길응원 합니다.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 프란치스코 작성시간26.06.21 하지라고 농장에서 감자를 캐는 친구지친 그의 얼굴에도 환한 웃음꽃이 감사한 마음으로 주님께 감사하며자그마한 감자속에서 풍성한 행복을 느낌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하지 지나면 빨리캐어야 한다고 하던데무슨 이유 인지지금 알아보니 장마가 오면썩기 때문 이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 프란치스코 작성시간26.06.22 new 이튼이 하지감자를 쪄놓으연 자동으로 껍질이 벗겨지고지저분하게 다른거 넣지말고감자넣고 갈치조림해도 좋고 닭도리탕에도 좋아요자신이 입맛대로 조리하면 맛있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이 프란치스코 하지 감자 껍질 까 두툼하게썰어 냄비 바닥에 깔고서손질한 칼치를 넣고 지긋한 주인장 양념장 고루넣고 은근한 불로 졸이면감자에 밴 양념은 그냥 죽여줘요자~~ 감자 먹어 하며서로 양보하는 진풍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른열정 작성시간26.06.22 new 와우 먹음직스럽네요감자 쪄서 먹으니맛나더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이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휴게소에서 꼭 사먹는감사 쫄깃한 겉의 맛이좋아요 그런데 보관이어려워 조금씩 사 먹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