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하지 감자

작성자이튼이|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보디스 작성시간26.06.21 안녕하셨어요
    이튼이님~
    하지감자 옛날 강원도
    에서는 밥과같은 주식
    이었지요 맛있는 감자요리
    다양하네요 ㅎ행시 잘보고
    갑니다 편안한 밤시간
    되세요 굿나잇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이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주말 즐겁게
    보내셨어요
    보디스님
    저는 감자 고구마를 좋아해
    밥 대신 가끔 먹는답니다 ㅎ

    유월 마지막 주 마무리
    잘 하시고 기쁜 날
    행복한 낦들 되시길
    응원 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이 프란치스코 작성시간26.06.21 하지라고 농장에서 감자를 캐는 친구
    지친 그의 얼굴에도
    환한 웃음꽃이
    감사한 마음으로 주님께 감사하며
    자그마한 감자속에서 풍성한 행복을 느낌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하지 지나면 빨리
    캐어야 한다고 하던데
    무슨 이유 인지

    지금 알아보니 장마가 오면
    썩기 때문 이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이 프란치스코 작성시간26.06.22 new 이튼이 
    하지감자를 쪄놓으연 자동으로 껍질이 벗겨지고
    지저분하게 다른거 넣지말고
    감자넣고 갈치조림해도 좋고 닭도리탕에도 좋아요
    자신이 입맛대로 조리하면 맛있지요
  • 답댓글 작성자 이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이 프란치스코 
    하지 감자 껍질 까 두툼하게
    썰어 냄비 바닥에 깔고서
    손질한 칼치를 넣고

    지긋한 주인장 양념장 고루
    넣고 은근한 불로 졸이면

    감자에 밴 양념은
    그냥 죽여줘요

    자~~ 감자 먹어 하며
    서로 양보하는 진풍경
  • 작성자 푸른열정 작성시간26.06.22 new 와우 먹음직스럽네요
    감자 쪄서 먹으니
    맛나더군요
  • 답댓글 작성자 이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휴게소에서 꼭 사먹는
    감사 쫄깃한 겉의 맛이
    좋아요 그런데 보관이
    어려워 조금씩 사 먹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