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래 ♡ 신청방

미지님께 음악 신청해요

작성자블루힐|작성시간26.06.09|조회수258 목록 댓글 6

장윤정-어부바
부탁드려요


💌미지님💌
다녀왔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죠?
요즘은 날이 조금 쌀쌀하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앞으로 많이 더워질 날을 대비해서
건강관리 철저히 하시구요


보석처럼 빛나는 오늘도
힘내셔서 우리 모두 홧팅하고
늘 지금처럼 함께해요 미지님 ~~

이 여름에
좋은일만 가득하시구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쟈스민 | 작성시간 26.06.09 신청해주신 장윤정 노래도 잘 들을게요
    좋은시간 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블루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해요
    쟈스민님
    행복한 저녁되세요💕
  • 작성자미지 | 작성시간 26.06.10 ㅎㅎ
    똑똑 !!
    음악 배달 왔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블루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감사해요
    잘들었습니다
    💌미 지 님💌
  • 답댓글 작성자미지 | 작성시간 26.06.10 블루힐 
    고맙습니다
    굿나잇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