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노래 ♡ 신청방

미지님께 음악 신청해요

작성자블루힐|작성시간26.06.11|조회수259 목록 댓글 4

한승기-바람아 불어라

오늘은 바람이 불어서
이곡이 생각났어요
잘 부탁드려요 미지님 💕


💌미지님💌
다녀왔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셨죠?
요즘 날이 조금 쌀쌀하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앞으로 많이 더워질 날을 대비해서
건강관리 잘 하시구요


보석처럼 빛나는 오늘도
힘내셔서 우리 모두 홧팅하고
늘 지금처럼 함께해요 미지님 ~~

이 여름에
좋은일만 가득하시구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지 | 작성시간 26.06.11 ㅎㅎ
    네 ~~
    접수합니다 ~~❤️
  • 작성자미지 | 작성시간 26.06.12 ㅎㅎ
    똑똑 !!
    음악 배달 왔습니다 ~~ 🎁🎶
  • 답댓글 작성자블루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해요
    잘들었습니다
    💌미 지 님💌
  • 답댓글 작성자미지 | 작성시간 26.06.12 블루힐 
    고맙습니다
    굿나잇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