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mail@사서함/아침편지

소녀의 꿈

작성자샤론의향기|작성시간26.06.18|조회수520 목록 댓글 8

정말
소녀였을 땐
소녀이고 싶지 않았다.
왠지 작은 체구에
큰 꿈을 담기 어렵다고 믿었기 때문일까
소녀의 꿈을
이루었을 땐
소녀이고 싶었다.

- 김승희의《시간 가는 줄 모르고》중에서 -

* 아이는
어서 어른이 되고 싶어 하고,
어른은 아이 시절로 돌아가고 싶어 합니다.
시간의 속도는 나이만큼 빨리 흘러
10대에는 10km로 흐르던 시간이
60대에는 60km로 흐른다지요.
하지만 소녀의 꿈은 늘
그 자리에 있습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 말 | 작성시간 26.06.18 시간의 속도는
    나이만큼 빨리 흘러
    10대에는 10km로 흐르던 시간이
    60대에는 60km로 흐른다지요.
    하지만 소녀의 꿈은 늘
    그 자리에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낚시광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산.(河山) | 작성시간 26.06.18 좋은 글 감사 합니다.
    즐거움과 사랑 넘치는
    멋진하루 되세요.
  • 작성자강송 | 작성시간 26.06.18 즐감하고 갑니다
  • 작성자다 퍼져 응 | 작성시간 26.06.18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