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mail@사서함/아침편지

무엇을 위한 분노인가

작성자샤론의향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485 목록 댓글 9

분노는 인간이라면
누구나 자주 겪으며, 심리적 건강을
유지하려면 표현해야 하는 자연스러운 감정이다.
분노는 반대나 침해, 부당함을 거부하는 감정이다.
내가 소중하게 생각하는 대상이 위험에
처했다는 신호다.

- 이은경의《어른이 되는 법》중에서 -

* 분노란
인간의 정서 중 빼놓을 수 없는 감정입니다.
대의를 위한 분노로 정의가 바로 세워지기도 하지만,
이기적인 분노의 표출로 개인적·사회적 혼란이
야기되기도 합니다. 분노가 올라오는 순간,
무엇을 위한 분노인지 알아차려야 하고
잘 다스릴 줄도 알아야 합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골 cppks | 작성시간 26.06.23 좋은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한 말 | 작성시간 26.06.23 무엇을
    위한 분노인지
    알아차려야 하고
    잘 다스릴 줄도
    알아야 합니다
    그래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강송 | 작성시간 26.06.23 분노에 대한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하산.(河山) | 작성시간 26.06.23 좋은 글 감사 합니다.
    사랑 넘치는 멋진하루 되세요.
  • 작성자다 퍼져 응 | 작성시간 26.06.24 new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