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의 그늘에서" 작성자감성흐름|작성시간26.06.22|조회수4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박인희 - 세월이가면" ◆편지지 소수◆ <center> <table width=0 height=0 style="border:0px double #000000; border-radius:6px;" cellpadding=0 align=center background=""> <tbody><tr><td ><img src="https://t1.daumcdn.net/cafeattach/1LHNT/cc259bbbd196c40d02dfc44c33c2553a0e561e7e" width=730 height="420"><div id="item1" style="Z-INDEX: 2; LEFT: 150px; WIDTH: 200px; POSITION: absolute; TOP:50px; HEIGHT: 300px"><center> <pre tabindex="0" tabindex="0" tabindex="0" tabindex="0" tabindex="0"><p style="text-align:left;" tabindex="0"> <font style="font-size:11pt; font-family:고딕; font-weight:bold; color:#ffffff; line-height:1.5; text-shadow: 3px 2px 5px #000000"><b> "기억의 그늘에서" ai,글&배경/감성흐름 세월 흘러 이 가슴 먹먹한 외로움도 결국엔 무뎌지고 잊혀지겠지만 소중했던 그대 모습만은 그대로입니다 흘러가는 시간의 강물에 다 떠내려가도 우리 함께 웃었던 그 찬란한 계절을 마음 한구석에 지우지 않고 남겨둡니다 훗날 그대의 기억 한 자락 스칠 때 나의 이름도 잠시 머물 수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이 그리움은 따스합니다 </b></font></pre> <span style=font-size:10pt><span style="color: #ffffff; background-color: #;"><b> </pre></font></span></td></tr></table></div><br> <center><span style=font-size:13pt><b><span style="color: #ffffff; background-color: #000000;"> "박인희 - 세월이가면"</span></b></span> <br> <iframe width="410" height="150" src="https://www.youtube.com/embed/ofqKmOllfNw?autoplay=1" frameborder="0" allow="autoplay; encrypted-media" allowfullscreen=""></iframe> ......................................................................................................... 이곳에 글을 쓰세요 ◆편지지 소수◆ <center> <table bordercolor="#ffffff" style="border-collapse: collapse;" border="0" cellspacing="2" cellpadding="0"> <tbody><tr><td tabindex="0"> <img width="400" height="550" src="https://t1.daumcdn.net/cafeattach/1LHNT/16e853b1fc3ec686deda79d6c72f1a84ea853d87" tabindex="0"> <div style="margin: 5px 0px; left: -640px; top: -570px; position: relative;"> <div id="layer1" style="margin: 5px 0px; left: 680px; width: 290px; height: 370px; position: absolute; z-index: 1000;"><pre> <font style="font-size:11pt; font-family:고딕; font-weight:bold; color:#ffffff; line-height:1.5; text-shadow: 3px 2px 5px #000000, -3px -2px 5px #000000;"><b> 이곳에 글을 쓰세요 </pre></div></td></tr></tbody></table></cente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