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비한 꿈(Q&A)★

ㅡ1

작성자당번줄까|작성시간26.06.22|조회수39 목록 댓글 0

집에서 김밥싸는데 내가 자르려하고ᆢ
김밥을 발매트에 놔서 엄청 뭐라하며
이마대라했다가 일어나는데
뺨ㅈ을 때리고 이마 대라하는데
웃어서 앞으로 그러지마라하고는
지금까지 싼건 니들먹고
다음것부터 먹는다하고.

시즌2출발이 시실리2키로에 중역맡은
사람이라고 말하고


드라마인지 영화촬영 시작하는데
나도 핸폰 녹화로 같이 뛰어가며
녹화하고 있고ᆢ

술한잔하려고 하는데
갑자기 앞엥사진보더니  울기시작하며
자기 옷을 까고는 명치쪽 보라며
자기는 암인데 왜 암걸린 자기보다
아빠가 먼저 죽냐고 소리지르고ᆢ

헌혈하려는듯  누가 엄청 뽑는지
헌혈 팩이ㅇ사람 만한데 그걸
몇개나 뽑고 있고ᆢ

어떤 남자가 킬러인지 뭔지ᆢ
쫒는걸 보고ᆢ
그런데 잠시후  어떤 남자에게
전화오고 그사람을 바꿔주는듯ᆢ
나는 이미 얼굴이랑 봤다말하고ᆢ

다단계 회사인듯 교육하길래
나는 2층으로 해서도망가려다
3층으로 가려하고ᆢ근데 끝으로가니
무슨 다취방처럼 나오고ᆢ
다시돌아오려니 회사 총무과인듯
방으로해서 나가면 내려가는곳 나온다고ᆢ
그래서 가려는데 뒤에서 백허그하듯
밀착해서 양손으로 팔잡고
두르고ᆢ그런데 좋은듯 웃으며 가만있고
모범택시에 여자배우고ᆢ
웃으며 또봐요 하고는 어케 내려가냐하니
담으로 내려가는데 오징어 밟고 가라고ᆢ
그렇게 담으로 가려니 밑에 사람이 봐서
다른곳으로 뛰어가는데 나를 잡으려는듯
순간 밑에서 어떤 남자가 뭐 물을듯 세우길래
도망가려하니 발로차길래 밀어서 넘어뜨리고
그렇게 가다 버스타고 내려야는데
못내려 담에 내리려는데
버스가 정 반대로가고ᆢ
담정거장 내려가는데 한명도 잘못
내린듯ㅇ같이가고ᆢ
아는 사람인듯 가면성몇명까지  싸워봤냐고
하는데 ᆢ 같이가는  사람이
배우 이제훈이고

어느장소인데 공룡이보이고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