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거리패트롤 활동(06.04/위례중앙광장)

작성자성남시일시청소년쉼터|작성시간26.06.05|조회수10 목록 댓글 0

친구들 안녕! 👋 6월 4일 오늘, 저희 성남시일시청소년쉼터가 이번에는 활기찬 위례중앙광장으로 거리 패트롤 활동을 다녀왔습니다! ☀️🏃‍♀️🏃‍♂️

광장 주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우리 청소년 친구들과 일반 시민분들을 직접 만나 반갑게 인사를 나누었는데요. 🤝 언제든 편하게 찾아와 지친 마음을 쉴 수 있는 저희 쉼터에 대해 열심히 소개도 하고, 혹시라도 도움이 필요한 순간에 안전하게 쉼터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도 콕콕 집어 알려드렸답니다! 💡

이제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 우리 가정 밖 청소년들이 지치고 힘든 거리에서 방황하지 않고 언제든 시원하고 따뜻한 보금자리가 되어줄 저희 쉼터의 문을 똑똑! 두드렸으면 좋겠습니다. 🥰 저희 쉼터의 문은 언제나 여러분을 향해 활짝 열려있다는 것, 절대 잊지 마세요!

오늘 위례중앙광장에서 만나 이야기 들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해요! 우리 다음에도 건강하고 반가운 모습으로 또 만나요! 안녕~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