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 안녕! 👋 6월 05일, 저희 성남시일시청소년쉼터가 이번엔 북적북적한 서현역 AK광장으로 출동했어요! 🏃♀️🏃♂️
거리를 지나는 많은 친구들과 반갑게 인사도 나누고, 언제든 쉴 수 있는 저희 쉼터를 알리는 홍보물도 전해주며 아주 즐거운 만남을 가졌답니다.
특히 오늘은 스트레스를 빵! 날려버릴 신나는 배근력계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강력한 힘을 뽐내준 친구들에게는 맛있는 과자를 아주 한가득(양손 무겁게!) 선물로 안겨주었답니다. 🍪🍬 산더미 같은 과자 선물을 받고 환하게 웃는 친구들 모습에 저희도 덩달아 정말 신이 났어요!
오늘도 정말 많은 친구들이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다가와 주고, 활기차게 참여해 준 덕분에 저희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아웃리치 활동을 마무리할 수 있었어요. 🥰 적극적으로 함께 웃어준 모든 친구들 정말 고마워요!
우리는 다음 주에도 쏠쏠한 재미와 맛있는 간식을 듬뿍 안고 또 찾아갈 테니, 길에서 저희를 발견한다면 주저하지 말고 반갑게 아는 척해 주세요! 그럼 다음 주에 또 만나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