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 👋 6월 12일에는 신흥역 인근에서 시민분들을 대상으로 홍보활동을 진행했습니다.
거리를 지나는 많은 시민분께 우리 주변의 위기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쉴 수 있는 쉼터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유관기관 정보들을 꼼꼼히 전달해 드렸어요. 📄🔍 혹시라도 주변에서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을 발견한다면 언제든 저희 기관으로 꼭 연락해 주십사 간곡히 부탁도 드렸답니다.
많은 분이 가던 길을 멈추고 귀 기울여 들어주시고 응원해 주신 덕분에, 우리 청소년들을 향한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