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ㅋㅋ밥차 활동!!(06.17/대원감리교회)

작성자성남시일시청소년쉼터|작성시간26.06.18|조회수19 목록 댓글 0

친구들 안녕! 👋 6월 17일, 드디어 많은 친구들이 기다렸던 'ㅋㅋ밥차 11주년 기념행사'가 대원교회에서 엄청나게 핫하고 행복하게 마무리되었습니다! 🎉✨

2015년부터 지금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한자리를 지키며 우리 친구들의 따뜻한 아지트가 되어준 ㅋㅋ밥차가 벌써 11살이라니 감격 그 자체...🥹 (코로나 때도 도시락 배달하며 친구들 챙긴 거 안 비밀! ❤️)

오늘 11주년 파티는 그야말로 역대급이었는데요! 친구들이 직접 골라 더 취향 저격이었던 선물들과 숫자 '11'을 닮은 달콤한 대왕 빼빼로🍫 참가상까지 양손 가득 안겨주었답니다!

여기에 꿀맛 보장하는 볶음밥, 돈까스, 뜨끈한 수프에 부드러운 샌드위치까지 맛있는 음식을 아주 상다리 부러지게 준비해 주셔서 다들 배 터지게 폭풍 흡입 완료 😋 (늘 든든하게 지원해 주시는 (사)청소년이아름다운세상, 굿패밀리복지재단 최고...👍 특히 굿패밀리에서 다가올 여름 시원하게 보내라고 센스 만점 손풍기 선물까지 쏴주셨답니다 💨🎁)

배를 든든하게 채운 뒤에는  '미스테리 OX 퀴즈'가 열렸는데요! 🧠 다들 집중력 만렙으로 참여해 줘서 현장 열기가 아주 후끈후끈했어요! 

중학생 때 만난 친구가 고등학생이 되어 조잘조잘 학교 얘기를 들려주고, 성인이 된 선배가 고맙다며 커피를 사 들고 찾아올 때 저희는 가장 큰 보람을 느껴요. 🥰

지난 11년 동안 ㅋㅋ밥차를 사랑해 준 모든 친구들 정말 고마워요! 앞으로도 언제든 편하게 찾아와서 밥 먹고, 수다 떨고, 쉬어갈 수 있는 따뜻한 공간으로 늘 여기 있을게요.

든든하게 먹었으니 이번 주도 힘내서 화이팅하고, 우리 다음 주 수요일에 또 맛있는 냄새 솔솔 풍기며 만나자! 안녕~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