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위클래스 연계 프로그램(06.18/은행중학교)

작성자성남시일시청소년쉼터|작성시간26.06.18|조회수7 목록 댓글 0

은행중학교 친구들 안녕! 👋 오늘 6월 18일 점심시간, 우리 성남시일시청소년쉼터가 여러분을 만나러 은행중학교에 깜짝 출동했어요! 🏫
맛있는 점심을 먹고 꿀 같은 휴식 시간에 다들 재밌게 즐겼나요? 학업이나 일상 속에서 알게 모르게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조금이나마 
훌훌 털어버리길 바라는 마음으로 신나는 마음 건강 게임을 준비해 갔답니다. 

친구들과 다 같이 웃으며 게임에 참여하고, 두근두근 나무막대 뽑기를 뽑으며 달달한 간식과 깜짝 선물까지 받아가는 모습에 저희도
덩달아 에너지를 듬뿍 받았어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북적북적 활기차게 참여해 준 은행중학교 친구들 덕분에 정말 행복했답니다 🥰
오늘 참여해 준 은행중학교 친구들 모두 고마워요! 남은 하루도 화이팅!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