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처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먼저!
앵경님의 큰 슬픈 마음에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번 산행도
마음이 따뜻한
좋은 분들과 함께하는 산행이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계획하고 추진하신
회장님을 비롯한 집행부에
머리숙여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작성자선함 작성시간 26.06.22 new
반야봉과 반야중봉,
묘향암과 삼도봉 그리고 노고단,
몇 번이나 가고 또 간 곳이건만,
이렇게 보니 새롭고 새삼스레 또 가고 싶어집니다.
이런저런 사정이 여의치 않아 항꾸네하지 못했는데,
즐거워하는 모습들이 보기 좋고 엄청 부럽기도 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처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2:10 new
이번 산행지는
한번도 안 가본 곳이기도 하고
좋은분들과 함께하니
행복한 산행이었습니다!
선한님도
급하고 바쁜 일정 때운에
이번 산행에 동행하지 못하셨지만ᆢ
다응 산행엔
꼭 반가운 얼굴 뵜으면 좋겠습니다!
바쁘신 일정중에도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