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산행앨범

그토록 가고팠던 멋진 곳!^^

작성자처네|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처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먼저!
    앵경님의 큰 슬픈 마음에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번 산행도
    마음이 따뜻한
    좋은 분들과 함께하는 산행이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계획하고 추진하신
    회장님을 비롯한 집행부에
    머리숙여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 작성자선함 | 작성시간 26.06.22 new 반야봉과 반야중봉,
    묘향암과 삼도봉 그리고 노고단,
    몇 번이나 가고 또 간 곳이건만,
    이렇게 보니 새롭고 새삼스레 또 가고 싶어집니다.
    이런저런 사정이 여의치 않아 항꾸네하지 못했는데,
    즐거워하는 모습들이 보기 좋고 엄청 부럽기도 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처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2:10 new 이번 산행지는
    한번도 안 가본 곳이기도 하고

    좋은분들과 함께하니
    행복한 산행이었습니다!

    선한님도
    급하고 바쁜 일정 때운에
    이번 산행에 동행하지 못하셨지만ᆢ

    다응 산행엔
    꼭 반가운 얼굴 뵜으면 좋겠습니다!

    바쁘신 일정중에도
    댓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