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분해청소
날씨가 더워져서 에어컨을 가동하니
냄새가 심상치 않아서 DS4OVT 님께서
분해해서 청소시작을 하신다.
뜨악 뜯어보니 이렇다
열심히 청소에 몰두하고 계십니다.
센서 기판도 분리 해 놓고
으악~~다른 어어컨도 이럴까??
씻기 시작
열심이십니다.
깨끗히 씻고나고 검은색이
흰색으로 탈바꿈되었어요.
마지막 센서 조립해서
가동을하니 냄새도 안나고 시원합니다.
ds4ovt 님 더운데 수고하셨습니다.
#참고로 수고비는 두둑히 드렸습니다#.ㅎㅎ
더위들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