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태산(숫돌봉~개인산~구룡덕봉~주억봉~깃대봉) 산행 작성자굴비(장민)|작성시간26.06.11|조회수10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길도 없는 산을 혼자서... 달리고 또 달린 기억 밖에... ㅎㅎ 사진이 몇 장 없습니다. 그나마 중간에 배터리가... ㅠㅠ사람도 앵꼬 + 배터리도 앵꼬~~ ㅋㅋ그런데 또 가고 싶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송(유제옥) | 작성시간 26.06.11 굴비님 A코스 혼자 가셔서 걱정했는데 정글숲을 헤치고 무사히 내려와 주셔서 감사하고 오랜만에 두분 봬서 반가웠어요영상 잘 보고갑니다수고 많으셨어요~^^ 작성자靑山裏碧溪水 | 작성시간 26.06.11 힘들고 험한길 수고많으셨습니다. 작성자백두(이상근) | 작성시간 26.06.12 조금은 걱정이 되었는데무사히 잘 내려오셔서 고맙습니다. 무한한 열정에박수 보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