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사진 1

방태산(숫돌봉~개인산~구룡덕봉~주억봉~깃대봉) 산행

작성자굴비(장민)|작성시간26.06.11|조회수100 목록 댓글 3

길도 없는 산을 혼자서... 달리고 또 달린 기억 밖에... ㅎㅎ

 

사진이 몇 장 없습니다. 그나마 중간에 배터리가... ㅠㅠ

사람도 앵꼬 + 배터리도 앵꼬~~ ㅋㅋ

그런데 또 가고 싶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송(유제옥) | 작성시간 26.06.11 굴비님 A코스 혼자 가셔서 걱정했는데 정글숲을 헤치고 무사히 내려와 주셔서 감사하고 오랜만에 두분 봬서 반가웠어요
    영상 잘 보고갑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靑山裏碧溪水 | 작성시간 26.06.11 힘들고 험한길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백두(이상근) | 작성시간 26.06.12 조금은 걱정이 되었는데
    무사히 잘 내려오셔서 고맙습니다. 무한한 열정에
    박수 보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