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산 내역
* 산행비 수입금 : 46명×50.000=2.300.000
찬조 : 김병선 : 50.000
나계택 : 50.000
진도농협(홍주) :100.000
*총수입 : 2.500.000원
*지출내역 : 참외 2박스.초코파이.베지밀 .
145.000원
서종대: 운행비: 800.000원
서종대 : 소주.맥주.식수.200.000
아침.점심 : 570.000원
소주.맥주 추가분 : 37.000원
청계저녁 : 470.000원
*총지출 : 2.222.000원
*수입금 :2.500.000-2.222.000원=278.000
* 남은 금액 : 278.000원
* 노래방수입: 30.000원
* 총 남은금액 : 308.000원
※ 전월 통장 이월금 : 8.636.000원
* 총 잔액 : 308.000+ 8.636000=8.944.000
*※ 통장 이월금 : 8.944.000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찬정 작성시간 26.06.08 와ㅡ우
총무님. 두분 고생많으셨습니다
더워지는날씨에 건강조심하시고 변함없는 상록 사랑합니다 -
작성자아름다운세상 작성시간 26.06.08 회장님외 두분총무님 더운날씨에 산행하시고 회원님들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장행주 작성시간 26.06.08 애 많이 쓰셨네요 두분 총무님 을 비롯 하여 산행팀 과 임원 여러분 과 참가 해 주신 모든 회원님 들께 감사 의 말씀 드립니다 ·
-
작성자정자 작성시간 26.06.08 우리 멋진 총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즉석 결산도 넘넘 멋지고 쉴틈도 없이 까페에 기록남기시느라 애쓰신 노고에 걍 립서비스로 대신합니다~~ㅎ 알라뷰~♡♡♡
-
작성자로드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네~~^^ 감사합니다! 늘 건강 한 모습으로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