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상록 산악회 결산

제227차 2026년6월7일 전남 진도 접도 트레킹

작성자로드킹!|작성시간26.06.08|조회수22 목록 댓글 5

※ 결산 내역

* 산행비  수입금 : 46명×50.000=2.300.000

      찬조 : 김병선 : 50.000

                나계택 : 50.000

     진도농협(홍주) :100.000

*총수입 : 2.500.000원

*지출내역 : 참외 2박스.초코파이.베지밀    .

                    145.000원

                   서종대: 운행비: 800.000원

                  서종대 : 소주.맥주.식수.200.000

                  아침.점심 : 570.000원

                  소주.맥주 추가분 : 37.000원

                  청계저녁 : 470.000원

*총지출 : 2.222.000원

  *수입금 :2.500.000-2.222.000원=278.000

* 남은 금액 : 278.000원

* 노래방수입: 30.000원

* 총 남은금액 : 308.000원

※ 전월 통장 이월금 : 8.636.000원

 * 총 잔액 : 308.000+ 8.636000=8.944.000

*※ 통장 이월금 : 8.944.000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찬정 | 작성시간 26.06.08 와ㅡ우
    총무님. 두분 고생많으셨습니다
    더워지는날씨에 건강조심하시고 변함없는 상록 사랑합니다
  • 작성자아름다운세상 | 작성시간 26.06.08 회장님외 두분총무님 더운날씨에 산행하시고 회원님들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장행주 | 작성시간 26.06.08 애 많이 쓰셨네요 두분 총무님 을 비롯 하여 산행팀 과 임원 여러분 과 참가 해 주신 모든 회원님 들께 감사 의 말씀 드립니다 ·
  • 작성자정자 | 작성시간 26.06.08 우리 멋진 총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즉석 결산도 넘넘 멋지고 쉴틈도 없이 까페에 기록남기시느라 애쓰신 노고에 걍 립서비스로 대신합니다~~ㅎ 알라뷰~♡♡♡
  • 작성자로드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감사합니다! 늘 건강 한 모습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