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반 사진

6월 2주 활동사진

작성자사랑반 교사 - 김은애|작성시간26.06.12|조회수15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비가온 주여서 많이 선선해졌습니다.

이번주 토요일 부터 많이 더워진다고 합니다. 건강의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주 오감놀이는 오이였습니다. 아이들과 어떤 놀이 있었는지 한 번 보러 가볼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