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6월 3주 활동 사진을 올려드립니다. ^^
이번 주에는 플레이콘 교구를 활용해 다양한 놀이를 즐기고,
「나의 손으로」 동요를 배우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나의 손과 발 등 우리 몸을 이용한 다양한 신체 놀이를 경험해 보았으며,
가위질 활동을 통해 가위를 바르게 사용하여 종이를 자르는 방법도 배워보았습니다. ✂️
또한 무더운 날씨 속에서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이전에 놀이했던 슈퍼맨과 나비로 다시 변신해 보기도 하였습니다.
직접 나비 날개를 만들어 착용하며 상상력을 펼치는 놀이도 즐겨보았답니다. 🦋✨
이번 주에는 처음으로 구룡어린이공원 놀이터를 방문하여 신나게 놀이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새로운 놀이터에서 아이들은 호기심 가득한 모습으로 다양한 놀이기구를 탐색하며 즐겁게 활동하였답니다. 😊
오늘과 내일 전국적으로 비 소식이 있다고 합니다. ☔
건강 유의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신 후,
다음 주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