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이제는 의뢰가 뜸 해진 차량 2탄 입니다. 먼저 할리데이비슨 오트바이 오디오 입니다. 고질병? 처럼 알려진... 소리가 첨에는 나다가 안나오는 .. 또는 아예 안나오는 고장이 많았었고요...
이것은 렉서스 460 인걸로 보이는데요 그림은 잘 보여지는데 소리만 안들려지는 증상이 발생하면요 음향조절 사운드로 진입 해서보면 원래 3가지 조정항목이 있어야 하는데 사진처럼 2가지만 보여지는게 거의 앰프고장 즉 마크레빈슨이 문제를 많이 일으켰었지요.
비엠5 는 순정내비 시스템이 저렇게 계속 시작하는 중 이라고만 보여주고 블루투스 노래가 안되며 미디어가 재생이 안되지요 그래서 내비는 핸드폰으로 쓰면 되지만 중요한 블투 노래 플레이가 안되버립니다. 차주분들이 에어컨 틀때 냄새 때문에 모니터 바로 아래 분출구에 방향제를 쏘거나 여름날 비올때 앞 유리에 습기가 차오르면 실외기 바람투입 으로 전환 하거나 했을때 빗물이 내부로 들어올 가능성과 분출구에 실내 온도차로 이슬이 생겨 오디오에 데미지를 줄수가 있었습니다.
폭스바겐은 이 신호없음을 무지 보았습니다. 전부 다 오랜 작동시간으로 인하여 발열 균열 이러한 원인으로 발생 하였는데 내비는 사용 안 한다 하더라도 블루투스 때문에 수리 해야만 했습니다.
아직도 아주 간간히 한껀씩 의뢰가 있지만 불과 2023~2025 까지 많이도 수리를 해 출고 했었습니다. 저게 갑자기 안 돌아가게 되면 타지에서 당황하여 무리하게 돌려버리면 그때는 비용과 시간이 무지 들어버리니 절대 무리하게 돌리지는 말아 주세요.
이 차종은 원래도 아주 아주 간간히 한대씩 의뢰가 오곤 했는데요 컴패스 하고 같이... 지금쯤은 국내에 들어와 심은 내비게이션 들이 고장이 많이 나 있을껄로 추측이 됩니다.
아직도 많지만 이 페이지 마지막으로는 bmw 7 구형이 젤 많이 만났지 않았나 싶을 정도로 조수석 앞에 6장짜리 씨디체인져 하고 모니터 백화가 많았지요. 지금은 도로에서 조차 잘 보이지 않고 있지만요......
#폭스신호없음#렉서스마크레빈슨#할리데이비슨출력#비엠내비시작중#비엠7구형#다이얼기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