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달콤한 이야기를 입속으로 쏘옥~~ 버찌잼 토스트 독후활동

작성자이은정|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0

토토와 모모가 만나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버찌잼 토스트 이야기

우리 친구들과 함께 그 달콤함 속으로 풍덩 빠져봅니다

벚나무 공원에 있는 작은 토스트 가게에서 토토는 토스트를 만듭니다

그러던 어느 여름, 모모를 만나고 나서 함께 버찌를 따며 여름을 보내게 되지요

여름이 끝나가고 모모는 다시 떠나야 합니다

그리움의 맛은 어떤 맛일까요?

토토와 모모는 다음해 여름 다시 만나기로 약속합니다

토토는 버찌잼을 만들어 사람들에게 나눠주며 모모를 기다립니다

봄처럼 간지럽고, 여럼처럼 뜨겁고, 가을처럼 시리고 겨울처럼 쌩 차가운건 무엇일까요?

하늘채에는 봄이면 벚꽃이 아주 많이 핍니다

봄이 지나고 여름이 이사온 지금 발밑에 보라색 버찌가 톡톡 터지는 것 보이시죠

도서관에서 만난 버찌잼(딸기잼) 어떠셨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