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6월 행사 - 쌀쿠키 만들기>

작성자기쁨반 교사 정소현|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0

오늘은 쌀쿠키 만드는 날!👩‍🍳👨‍🍳

쌀 반죽을 손으로 꾹꾹 누르고 모양 찍기 틀을 사용하여 정성스럽게 쌀쿠키를 만들었어요.

오븐에 맛있게 구워진 쿠키를 맛보고, 가정으로 보내드립니다. 가족들과 함께 맛보며 달콤한 시간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