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6월 행사 - 인성인형극 관람>

작성자기쁨반 교사 정소현|작성시간26.06.23|조회수4 목록 댓글 0

6월은 ‘환경보호’를 주제로 인성인형극 “초록마을수비대” 를 관람했어요.
마을이 더러워지는 원인을 알아보고, 쓰레기를 아무데나 버리지 않기•분리수거•약속 실천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이야기였어요.
인형극을 관람 후 쓰레기 분리배출 방법을 이야기하고, 실제로 페트병·유리병·종이·캔 등을 분리수거해보는 체험을 경험하며 환경지킴이가 될 수 있도록 약속해보았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