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활동>
오늘 우리 이용자분들과 함께 고소한 [프렌치토스트 만들기] 요리활동을 했습니다.
멋지게 앞치마를 두르고, 식빵에 촉촉한 달걀물을 입혀 후라이팬에 노릇노릇 구워보았습니다.
조심조심 빵을 뒤집고 예쁜 그릇에 옮겨 담기까지 스스로 멋지게 해내셨답니다.
직접 만든 토스트를 나누어 먹으며 정말 달콤하고 행복한 간식 시간을 가졌습니다. 🥰
다음검색
<요리활동>
오늘 우리 이용자분들과 함께 고소한 [프렌치토스트 만들기] 요리활동을 했습니다.
멋지게 앞치마를 두르고, 식빵에 촉촉한 달걀물을 입혀 후라이팬에 노릇노릇 구워보았습니다.
조심조심 빵을 뒤집고 예쁜 그릇에 옮겨 담기까지 스스로 멋지게 해내셨답니다.
직접 만든 토스트를 나누어 먹으며 정말 달콤하고 행복한 간식 시간을 가졌습니다. 🥰